이용후기

여긴 그냥 이용하지마세요 업체가 잠수를 탑니다

2016-12-02 06:21:56 / 조회 1,744

물건이 늦게 배송된건 어쩔 수 없지만 업체 측에서 안내해준 수령 날짜가 3번이나 바뀌고 최종 안내받은 날짜에도 도착하지 않았으며, 보상 얘기는 체리집이 먼저 꺼냈는데 보상 금액을 보내니 잠수를 타네요. 태도가 진짜 열받습니다.
물건이 늦게 도착한걸 어떡하냐고요? 그럼 수령 날짜를 제가 왜 물어보고 체리집에선 왜 알려줬습니까?

다른 후기를 봐도 마찬가지입니다. 물건이 안오는걸 어쩌라고? 그럼 뭐 늦어지면 늦어진다 이유를 말을 해줘야죠. 늦게 도착하면 늦는대로 물건 받아라 이겁니까? 고객이 물건이 하도 안와서 문의해야 그제서야 진행 상황 알아보고 일처리 참 잘하시네요.

일단 홈페이지에 있는 연락처는 30통을 해야 겨우 받고, 중국 담당자가 결근했다며 자긴 해결할 수 없으니 기다려달란 말을 하네요.
담당자가 결근을 했으면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해야지 가뜩이나 통화하기도 어려운데 일대일 문의도 결근하면 답변이 안 달립니다.
어렵게 담당자 개인 연락처로 연락이 왔고 그 때 안내받은 내용과는 전혀 다르게 일처리가 됐습니다.
물건을 수령할 수 있는 날짜를 알려주시는데 이게 말이 3번이나 바뀌더니 마지막엔 물건이 어딨는지 어떻게 됐는지 모르더라고요.
담당자 말만 믿고 기다리다가 물건이 결국 오기로한 날짜에 도착을 안해서 한국에서 비싸게 구입했습니다.
담당자가 안내해준대로 일처리가 안되서 제가 입은 피해에 대한 보상을 원했고 보상에 대한 얘기도 담당자가 먼저 꺼냈습니다.
제가 원하는 보상을 다 해줄 수 있냐니 일단 말해보라고 하길래 한국에서 다시 구매하게된 물건 값을 달라고 했으나 그 뒤로 연락이 끊겼습니다.

보상을 안해줄거면 안해준다 얘기를 하던지 잠수타는게 돈 받고 서비스 제공하는 업체로써 할짓입니까?

withbuymall.com 
modugume.com 
shinbalgume.com 
cheryzip.com 

사업자 등록 번호 조회해보니 여러군데 운영 중이신데 조만간 통화, 문자, 문의 내역 전부 정리해서 직구 많이 하는 카페에 올릴겁니다.
여기 업체 절대 이용하지말라고요.
그리고 저랑 통화하셨던 담당자님은 업무처리 그 따위로 하지마세요. 책임을 못질거 같으면 그냥 다른 분한테 일을 넘기면 되지 짧은 생각으로 일처리했다가 문제 생기니 그제야 체리집 내부에서 검토 해보겠다고하고 그리고 잠수타는 센스까지! 무슨 대학 조별 과제합니까? 그냥 처음부터 물건 도착 못할거 같다고 한 마디만 했으면 이렇게까지 될 일도 없었을텐데 책임 못지겠으니 잠수를 타는게 돈 받고 일하는 사람이 할 행동은 아닌 듯 싶네요.

이건 담당자한테 보상금액 요구 전 사실확인한 문자 내역입니다.




Posted by 유지윤



게시물 목록

전체 : 94 ( 4 / 7 페이지)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