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제목 제품이 배송 중 분실/파손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등록일 2023-12-07 16:19
평점

* 배송 중 상품이 분실된 경우 상품가액 30만원 이하의 경우 전액 보상, 30만원 이상의 경우 30만원까지만 보상됩니다.

   국내 배송 중 발생한 경우에는 각 택배 업체의 규약에 따릅니다.

   상품 가액 3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보험서비스 이용하신 경우에만 전액 보상 가능합니다.

   보험료는 상품가액의 5%이며, 최소 5,000 원입니다.

* 배송 중 상품이 파손된 경우 정밀검수/포장보완/보험 서비스를 이용하신 경우에만 보상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액체/유리/중고/전자 제품/낚시대 등은 파손시 보상이 불가능하니 이용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상이 불가능한 경우

  • 보상 접수 기한이 경과된 경우
  • 보상제출 서류가 허위이거나 미제출인 경우
  • 보상 처리되는 상품의 회수를 거부하는 경우
  • 배송신청서에 기재한 정보가 허위정보일 경우 (상품명 오기재 및 가격 허위 등록 등)
  • 사업 용도로 이용하는 주문을 개인으로 수입신고 진행한 경우
  • 배송신청서 상에 기재되어 있지 않은 정보로 인한 오배송 또는 누락된 경우
  • 배송신청서가 등록되지 않거나 배송정보 오류 (송장번호 미등록, 송장에 사서함번호가 없는 경우 등) 로 인해 미 신청 건으로 분류되어 센터 도착일로부터 30일 경과된 경우
  • 구매대행한 상품의 반송 시 해외반송지 오류 및 셀러 측의 수취거부로 인해 다시 반송되는 경우
  • 구매대행한 상품의 오배송 건에 대해 해외 구매처 반송 시, 셀러와의 소통 부족 또는 주소지 불분명으로 현지 배송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 현지 항공사 사정에 의한 Off-load, 분할선적,천재지변 등 이슈 발생한 경우
  • 중고제품 또는 Refurbished 제품인 경우
  • 보상 확정 후 3영업일 내 보상자료 미 전달시 보상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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